'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 스페셜 캐릭터 예고편 전격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07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타지 애니메이션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이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라이온 킹', '알라딘' 제작진들이 선사하는 새로운 '신데렐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주문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 세계에 들어간 신데렐라와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 영상은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에서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들과 화려한 비주얼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먼저 계모와 새언니들의 구박에도 언제나 씩씩한 신데렐라인 '엘라'는 기존의 동화와 같이 언제나 밝은 성격이지만, 주문에 걸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 당차고 적극적인 성격의 새로운 신데렐라로 거듭났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작의 요정 할머니의 뒤를 잇는 꼬꼬마 마법사 '크리스탈'은 가끔 실수를 하는 초보 마법사이지만, 신데렐라의 왕궁 무도회를 위해 생쥐 친구들을 화려한 황금빛 마차를 끄는 품위 있는 말로 변신시키고 위급한 상황에서는 거침없이 강력한 마법을 시전하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은다. 또한 신데렐라가 계모와 새언니들에게 구박당하고 끝없는 집안일에 힘들어할 때나 위험한 모험을 시작할 때도 주저 없이 함께 모험에 참여할 정도로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친구들 '월트'와 '매니' 그리고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감추고 있는 예의범절이 바르고 친절한 생쥐 '알렉스' 등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부채질할 전망이다.
 

전 세계가 사랑한 마법 같은 걸작을 토대로 당차고 적극적인 신데렐라와 친구들의 완전히 새로운 판타지 모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오직 스크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압도적 스케일과 환상적인 비주얼을 예고하고 있다.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은 오는 20일 국내 가족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