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 메인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07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27일 개봉 예정인 용감한 히어로 래미와 함께 떠나는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이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은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와 동물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발랄한 타임머신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양 떼 친구들의 단 하나 뿐인 히어로 '래미'가 원시시대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시간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속에 우정과 교훈을 담은 사랑스러운 작품이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유쾌발랄 타임머신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원시 시대를 배경으로 용감한 히어로 '래미'와 함께 귀염뽀짝한 비주얼의 동물 친구들까지 예비 어린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머리를 덮고 있는 보송보송한 털과 똘망똘망한 동그란 눈, 양쪽으로 솟아 있는 앙증맞은 뿔이 특징인 '래미'는 주먹을 불끈 쥔 포즈를 취하며 어린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래미'의 뒤로 호시탐탐 양 떼 친구들을 노리지만 사실은 귀여운 매력을 가진 늑대 '울피'와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뭐든 다 먹어치우는 식탐 대장 '식탐이', 재치 가득한 애완 고릴라와 파랑새까지 러닝 타임 내내 따뜻하고 신나는 스토리가 이어질 것을 기대케 한다.

아울러 분홍 나비 모양의 머리띠가 특징인 마음 따뜻한 양 '메이'와 힘세고 호탕한 성격의 '호탕이' 그리고 포스터 로고 옆의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꼬마 애벌레까지 티저포스터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을 예고하며 재미를 더한다. 이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양 캐릭터 '래미'를 주인공으로 다룬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은 한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 '뽀로로'를 이을 귀염뽀짝한 또 하나의 국민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며 새 학기 극장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기만해도 사랑스럽고 귀염뽀짝한 동물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최초 공개한 유쾌발랄한 히어로 '래미'와 함께 떠나는 타임머신 어드벤처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는 오는 2월 27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