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플레이스테이션 e스포츠 활성화 위해 'PS Arena' 개최한다

등록일 2019년02월08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가 PlayStation 타이틀 기반의 e-Sports 활성화를 위해서 2019년 3월 9일(토) 'PlayStation FESTA'에서 e-Sports 이벤트 'PlayStation Arena'를 개최하고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결승전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예선 및 준결승전을 거쳐서 선발된 2팀은 3월 9일(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리는 SIEK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인 'PlayStation Arena' 현장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올해 PlayStation FESTA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되는 PlayStation Arena는 PlayStation의 타이틀을 활용한 e-Sports 대회이다.

 

본 대회의 참가 신청은 2019년 2월 8일(금)부터 2월 20일(수)까지이며, 온라인 예선은 2월 23일(토)에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의 상세 일정은 대회 참가 신청자에게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팀 단위 혹은 개인 단위로 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팀 단위로 신청을 할 경우 반드시 팀원은 5명이어야 하며, 개인 단위 신청자는 주최측에서 무작위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