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초콜릿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2월12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초콜릿을 소재로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해 진행했던 동명 이벤트에 추가요소를 넣어 새롭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코인 초콜릿’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서번트)에게 선물하면, 해당 캐릭터로부터 답례 형식의 새로운 초콜릿(개념예장)을 받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서번트별로 다른 이벤트 개념예장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2019 기념 픽업’을 열고, 버서커 클래스의 ★5(SSR)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를 처음 선보인다. 해당 캐릭터는 체험 퀘스트에서 서포트 멤버로 영입해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소환 기간 종료 뒤에는 스토리 소환에 추가되지 않는다. 이번 ‘발렌타인 2019 기념 픽업’에서는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 외에도 기간 별로 여성 캐릭터와 남성 캐릭터를 구분해 소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컴백 캠페인’도 동시 진행된다. 이날(12일)부터 28일까지 복귀 이용자가 7일 동안 접속할 시 성정석 20개, 황금색 과일 10개, 예지의 맹화(ALL) 30개, 포우 카드(ATK) 20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