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망의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03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라라의 악몽'을 추가하고, 신규 복장 아이템 등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라라의 악몽'은 지난 해 가을에 선보였던 '개발자 페스티벌'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지옥탈출' 맵을 새로 재해석해 제작된 맵이다. 이용자들은 악몽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 라라공주를 위해 악몽 속으로 직접 들어가 라라 공주를 구출하는 것이 목표다. 개발자 페스티벌 당시 이용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겨줬던 맵이었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도 유저들로부터의 큰 반향이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아카데미 캡슐도 추가됐다. 이번 캡슐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들은 샤인 브라이트 크라운, 딸기케이크 한입 팩, 니트 테니스 복장 등 화사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새로운 레전더리 아이템 '블랙크리드' 세트도 추가됐다. 묵직한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블랙크리드는 '블랙크리드 체스트'를 구입하거나, 기사단 보상 혹은 슈 탐사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낡은 블랙크리드 체스트'에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블랙크리드 체스트와 낡은 블랙크리드 체스트의 구성품 중 하나인 '블랙크리드 무료 뽑기권'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다섯 번째 휴몽의 뽑기판도 추가됐다. 과학부가 콘셉트인 이번 뽑기를 통해 이용자들은 '과학부 펫'과 '깜찍냥이 안대' 등의 악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지난 해 실시했던 개발자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콘셉트의 맵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항상 듣고, 방향성을 맞춰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라라의 악몽 역시 고객들께서 전달해준 피드백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제작했으니 많이 접속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라라의 악몽은 개발자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한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보다 나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