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임시 주택 지원

등록일 2019년04월18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임시 주택 지원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화재로 전소되거나 피해를 입은 기존 가옥에 대한 복구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보상금 확정 등에 시일이 소요 되는 점을 고려해, 이재민들이 공동 거주하는 임시 대피소를 떠나 사생활이 보장 되는 임시 주택에서 하루 빨리 일상 생활로 복귀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는 한국해비타트의 이동식 임시 주택 보급 사업에 1억원을 우선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RPG와 FPS(1인칭슈팅)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출연했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임시 주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 된 후원금 역시 이재민을 위한 추가 임시 주택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전례 없는 재해로 피해를 입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스마일게이트 그룹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임시 주택을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 생활로 돌아 갈 수 있도록 조속한 피해 복구가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임시 주택 지원 사업 이외에도 피해 복구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비롯해, 각종 업무 관련 워크숍 장소로 강원도 지역을 우선 고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재민 구호와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