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R2' 리부트 서버 한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18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리부트 서버' 한정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18일 정기점검 후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각각 '1ST WAVE' 이벤트와 '3RD WAVE'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비주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는 서버로,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1ST WAVE'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서버의 회원들은 4월 18일부터 '아레나'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위권 진입을 통해 '아레나 드라코 반지' 등 기존 보상은 물론 '1등급 아레나 상자' 등의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데모자르 섬' 입장과 '데인케 공성전' 참여도 가능해진다.

 

'아레나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점검 후부터 5월 2일 점검 전까지 모든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각 모드(격전/보스전/수성전)의 개인 보상이 2배로 상향된다. 특히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에게는 아레나 참여를 통해서 얻은 '아레나 상자'의 개수에 따라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고급)'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4월 21일 진행되는 '데인케 공성 점령' 이벤트를 포함해 '데모자르 섬'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도 이벤트를 이어간다. 회원들은 4월 25일 점검 전까지 '<떠돌이 교환상인>아크 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0만 실버'를 주면 '서번트 4차 진화석 제작 재료'나 '수수께끼 정수 제작 재료' 등 다양한 보상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추가로 해당 기간 동안에는 서번트 채집 보상도 2배로 증가한다.

 

웹젠 PC MMORPG 'R2'에서 진행되는 '리부트 서버' 한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