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프리뷰]미호요 '붕괴3rd' 3.0 버전 업데이트 '미지의 해연'에서는 어떤 콘텐츠가 추가되나

2019년04월19일 14시09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미호요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 3rd'에서 3.0버전 '미지의 해연'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인 옛 문명의 유적 '해연성'이 추가되고 새로운 메인 스토리 제10장 '더욱 깊은 심연'이 개방되면서 3.0 버전에서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무장 인형 참전

 


 

오랫동안 발키리를 도와 붕괴에 대항하던 무기들이 무장 인형이라는 전혀 다른 형태로 재탄생했다. 발키리와 함께 출전하여 전투를 돕는 무장 인형은 각각 지능을 갖고 있어 발키리의 이동 경로를 따라 독자적으로 타깃을 설정해 공격한다. 전투 중에는 발키리와 달리 따로 피해를 받지 않기 때문에 누구보다 강력하고 든든한 아군으로 활약할 수 있다.

 


 

이번 3.0버전 업데이트에서는 무장 인형 '정위의 날개'와 '모조 유다'가 등장했다. 발키리와 마찬가지로 공격을 통해 SP를 모으고 게이지에 따라 필살기도 사용할 수 있다. 이들 무장 인형은 또한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해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인형 돌파 재료로 레벨 상한선을 올릴 수도 있어 발키리와 같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동장갑·황매화의 증폭 코어 오픈

 


 

기동장갑·황매화의 증폭 코어 시스템도 추가됐다. 기동장갑·황매화를 보유한 이용자는 기존 스킬을 강화시키는 방법 외에도 코어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해금하면서 전투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다. 증폭 코어 4성을 달성으로 기동장갑·황매화의 전용 슈트 '혜성 구동'을 해금할 수도 있다.

 

현재는 작전 슈트의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신성 해방 임무와 스테이지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배틀 슈트 설계도를 얻을 수 있으며 5월 2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성흔과 코스튬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신규 성흔과 코스튬도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고전악성 세트 성흔 '베토벤'은 보조형 캐릭터의 필살기 발동 후 메인 캐릭터를 출전시키는 방법으로 메인 캐릭터의 물리 데미지를 대폭 상승시키거나 출전 상태에서 적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를 20% 감소시키는 강력한 성능을 가진 성흔이다.

 

또한, 5월 3일까지 별들이 잣아 내는 교향시 코스튬 보급을 진행할 경우 각종 보급 물품과 함께 신은송가 테레사의 새로운 전용 코스튬인 '별하늘의 찬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붕괴3rd는 최고 레벨을 확장하면서 전용 모험 의뢰, 도전의 길, 신의 열쇠 신규 스킬의 새로운 레벨을 개방하는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로그인만 해도 '3.0 기간 한정 15% 함장 경험치 칩'을 지급하는 등 3.0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이용자를 위한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