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태국 방콕에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게임 음악 콘서트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23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미국 그룹 회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이하 GVI), 중국 심동 글로벌(이하 XDG)과 함께 태국 방콕 '라차달라이 극장(Ratchadalai Theatre)'에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ROM : Eternal Love Live in Sea)'의 게임 음악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CEO 기타무라 요시노리와 그라비티 김진환 총괄이사가 참여했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CEO 기타무라는 "이 콘서트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사랑해주시는 태국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태국 유저분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국에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ROM : Eternal Love Live in Sea)의 인기는 상상 이상이다. 단기간에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데 이어 약 3달 간 1위를 유지했으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공연은 오후 7시 50분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했으며, 라그나로크의 감성적인 애니메이션과 따뜻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주제곡 'wish'를 포함한 19곡의 BGM 편곡곡이 연주됐다. 한 곡 한 곡이 끝날 때마다 관객들은 박수로 환호했고, 콘서트 말미에 등장한 태국의 성악가 암니 무스피라(Amni musfirah)와 중국 가수 밍쉔의 공연으로 그 열기가 더 뜨거워졌다.

 

그라비티 사업 총괄 김진환 이사는 "태국은 그라비티와 함께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가인 만큼 콘서트 콘텐츠에 각별히 신경 썼다"라며 "그라비티는 앞으로도 더 많은 태국 유저들이 라그나로크M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2018 방콕 인터내셔널 디지털 컨텐츠 쇼(BIDC), 2018 태국 K컨텐츠 엑스포 등에 참여했으며, 올 해 6월에는 '2019 태국 K 콘텐츠 엑스포'에 참가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