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어린이날은 ‘짱구’와 함께, 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이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개최

등록일 2019년05월04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는 3일,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의 관계자 대상 사전 오픈식을 진행했다.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4달 간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접하던 짱구의 일상을 현실 세계로 소환하여 관객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면서 신나게 놀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지금껏 캐릭터 전시에는 없던 유형의 체험형 전시와 짱구 카페와 짱구 상품 매장을 한 자리에 준비해 그야말로 짱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특별 체험존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의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짱구네 집 투어 ZONE’, ‘유치원 버스 ZONE’, 유치원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떡잎 유치원 ZONE’, 메인 무대이자 만화 속 세계관을 체험해볼 수 있는 ‘짱구 석조동굴 ZONE’, 액션가면을 3D 맵핑으로 보여주는 ‘액션가면 ZONE’, 전시 마지막에 위치한 짱구와 친구들의 조형물을 직접 볼 수 있는 ‘떡잎 파크 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행사장 밖에서는 짱구 카페와 행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