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앱크로스,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21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앱크로스가 뎀코포레이션과 공동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를 2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액션 RPG다.

 

특히, 매일 순위가 변하는 랭킹전 시스템, 스타 메이킹이 가능한 우승자 투표 시스템, PVP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핵심 성장 포인트 등은 유저간의 경쟁심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배틀쉽 강화를 통해 전장에서 강력함을 뽐낼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진행이 가능한 레이드는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해야만 공략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

 

앱크로스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상품 구매 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를 통해 5월 30일까지 가입 인사 및 10일간 매일 빠짐없이 출석한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