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상반기 기대작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 기념 포스터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의 5월 29일 개봉을 기념해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멀티플렉스 3사에서 각기 다른 3종의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많은 관객들을 불러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기념 특별 이벤트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CGV는 IMAX 포맷 관람객을 대상으로 IMAX 포스터, 롯데시네마는 DOLBY 포스터,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포스터를 포맷과는 무관하게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관람객이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와 초거대 몬스터들의 대결로 인해 전례 없는 위기에 빠진 지구의 운명을 건 블록버스터이다. 고질라를 비롯해 기도라, 모스라, 로단 등 최강의 괴수들이 등장해 화산과 빙하, 심해와 지하 폭포 등을 배경으로 육해공을 넘나드는 역대급 대결을 펼친다.

해외에서의 시사 반응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치도록 엔터테이닝하다”(Den of Geek), “육해공을 넘나드는 괴수들의 역대급 대결, 사상 최강 스케일”(IMDB), “정말 미쳤다. 몬스터들간 결투는 완벽하다”(Collider), “아름답고 강력하다. 제대로 된 괴수 영화”(Fandango), “장엄하고 거대한 스케일, 놀라운 비주얼”(Comicbook), “근래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최고의 괴수 영화, 엄청난 스케일”(Nerdist),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Joblo)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밀리 바비 브라운과 ‘컨저링’ 시리즈로 익숙한 배우 베라 파미가, ‘퍼스트맨’, ‘캐롤’의 명배우 카일 챈들러가 주연을 맡았다.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인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주인공 샐리 호킨스와 동양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배우 와타나베 켄, 장쯔이 등의 배우가 주요 역할로 등장한다. 전 세대를 대표하는 이들 배우들은 역대급 재난 상황에 놓인 인간들의 사투를 그리며 스토리적인 완성도까지 높였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2’, ‘수퍼맨 리턴즈’의 각본을 쓴 마이클 도허티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5월 29일 2D, 3D, IMAX, 스크린X, 4DX, 슈퍼 4D, 2D 돌비 애트모스, 슈퍼S의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한다. 특별관 중에서도 스크린X는 역대 최다 스크린X 장면을 선보이고 4DX는 하드 버전, IMAX는 2D, 3D 버전으로 개봉해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기념 포스터 증정 이벤트 극장 리스트
CGV: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서면, 소풍, 수원,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의정부, 인천, 일산, 전주효자, 창원더시티, 천호, 춘천, 판교

롯데시네마: 가양, 건대입구, 구리아울렛, 김포공항, 노원, 부산본점, 상인, 서울대입구, 성남중앙, 수원, 신도림, 신림, 안양, 울산, 월드타워, 진접, 창원, 청량리, 합정, 홍대입구

메가박스: 강남, 고양스타필드, 광주상무, 광주하남, 김포한강신도시, 남춘천, 대구, 대구 신세계, 대구 이시아, 대전, 대전중앙로, 덕천, 동대문, 동탄, 마곡, 목동, 백석, 부산대, 분당, 상봉, 상암월드컵경기장, 센트럴, 송도, 송천, 송파파크하비오, 수원, 신촌, 영통, 울산, 의정부민락, 이수, 일산벨라시타, 전대(광주), 전주(객사), 정관, 창원, 천안, 첨단, 청라, 코엑스, 킨텍스, 하남스타필드, 해운대(장산), 화곡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