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코리아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블릿-' 8월 8일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27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27일, Nintendo Switch용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Complete Edition’(한국어판)의 발매일을 확정하고 신규 PV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Complete Edition’(한국어판)에서는 스토리 본편과 DLC '총기를 지배하는 자', '참호를 만드는 자', '기계를 부리는 자', 대형 확장 콘텐츠 '설원의 가희'가 포함된다.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 전용의 새로운 기능도 추가된다. 최대 8명이 즐길 수 있는 로컬 통신 플레이와 Joy-Con의 자이로 센서를 사용한 사격 조준이 가능하다.

 

본 작품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일본의 아케이드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아케이드 딥 익스플로러'의 ‘시논’이 그려진 캐릭터 비주얼 카드를 증정한다. 

 


 

※본 특전은 패키지판 한정 특전입니다. 다운로드판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진과 일러스트는 예시입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 문의해 주십시오.
※특전은 모두 제품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판의 초회 생산분에만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의 외장 필름 표면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아케이드 딥 익스플로러'를 체험하실 수 없으므로 본 특전은 관상용으로서 제공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 최신작인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 에피소드 총의 세계 ‘건 게일 온라인’을 무대로 한 시리즈 첫 슈터 RPG이다. RPG의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TPS(3인칭 슈팅)의 매력을 더해 새롭게 태어난 작품이다.

 

한편, 2019년 8월 8일 발매되는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