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캐릭터 매력 만날 수 있는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5월29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6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되었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전설의 개그 만화 '오소마츠 군'과 이를 각색한 TV 시리즈 '오소마츠 6쌍둥이'에 등장하는 마츠노가 6쌍둥이들의 고교시절을 다룬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모두가 백수인 오소마츠 6쌍둥이가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거짓말이 들통나고 이후 어떠한 사건으로 과거로 돌아가 고등학생인 자신들을 만나면서 예측불가의 코미디가 시작됨을 알린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미워할 수 없는 6쌍둥이의 매력을 한껏 맛볼 수 있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병맛 개그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은혼'의 후지타 요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심야 애니메이션의 최강자로 군림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TV 시리즈와는 또 다른 이야기로 재탄생한 새로운 이야기가 극장판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성인 관객들과 더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웃음과 감동, 그리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TV 시리즈 멤버 사쿠라이 타카히로, 나카무라 유이치, 카미야 히로시, 후쿠야마 쥰, 오노 다이스케, 이리노 미유 등 아시아 최고의 인기 성우가 그대로 참여하게 된다. 국내에서도 더빙판이 4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거뒀는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자막판 개봉 이후 특별 더빙판 개봉을 전격 확정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소마츠 6쌍둥이 백수들의 활약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6월 13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