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12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 대규모 이벤트 예고

등록일 2019년06월12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로한M'의 사전 예약을 금일(12일) 오후 3시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아울러 각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목) 오후부터 즐길 수 있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이다.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해석했다. 그리고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한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는 사전예약, 사전예약 이벤트, 구체적인 게임소개, 게임 플레이 영상, 공식 홍보모델 김칠두를 활용한 홍보영상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크론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포르쉐 스포츠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정식 서비스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커피, 신세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 M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일인 6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런칭까지 다양한 홍보영상 및 이벤트 그리고 게임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