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콘진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게임벤처4.0 7월 입주할 입주사 모집 나서

등록일 2019년06월14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산업의 심장인 판교에 역량있는 신진 게임개발사들이 자유롭게 도전과 실험을 할 수 있는 사무 공간과 테스트베드가 무상 제공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이 신진 게임개발사들과 예비 창업자를 육성,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게임허브센터 게임벤처4.0' 입주 공모를 실시한다.
 
'글로벌게임허브센터 게임벤처4.0'은 지난 5월 혁신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오픈팩토리 방식의 쾌적하고 협업 가능한 개방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선정된 입주사들은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에서 임대료, 관리비 무상 지원, 게임개발용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제공 및 네트워크 이용, 모바일, VR게임 테스트베드 장비 대여 및 시설 활용, 경영, 법률, 노무, 세무 전문 컨설팅 제공, 게임개발 전문 멘토링 및 IR 피칭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벤처4.0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인과 신규개발사는 6월 21일 14시까지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방문접수를 하면 된다. 예비창업인과 창업한지 1년 미만 게임개발사로서 최대 4인 이내의 팀(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입주사 선정은 사업성, 기획력, 기술성 등을 기준으로 서면 및 발표평가를 통하여 이루어지며, 선정결과는 7월 2일 발표된다. 선정된 입주사는 계약체결 후 바로 입주가능하고, 입주기간은 최대 2년으로, 기본 1년에 연장평가 결과에 따라 1년이 추가된다. 접수신청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홈페이지 알림마당-지원사업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