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신규 하수인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04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의 새로운 하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식물군 신규 하수인 4종을 업데이트 한다. 먼저, '생명의 어머니 라실'은 내 턴이 끝나면 피해 입은 아군 캐릭터 둘의 생명력을 5 회복시켜준다. '굶주린 식물'의 경우 본인이 피해를 입을 때 다른 무작위 나의 하수인 하나에게도 1 피해를 준다. '괴상망측한 꽃'은 이름 그대로 배치와 동시에 본인에게 2 피해를 입히며, '광대 우산 버섯'은 내 턴이 끝날 때 무작위 내 하수인에게 1 피해를 주고 내 공격력을 3 올려준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 필드의 하수인이 피해를 입을 때 마다 다양한 효과를 주어 게임에 새로운 메타를 제공하고,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함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신규 하수인과 함께 새로운 테마 패키지 7종을 추가 한다. '생명의어머니 라실'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생명의 어머니 라실 팩'과 리밸런싱 된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하수인으로 구성된 '다시 태어난 꽃 팩', 그리고 '생명의 어머니 라실'과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모두 들어있는 '라실의 노력 팩'을 오는 18일까지 선보인다. 또, '일반 하수인 500장 팩', '희귀 하수인 250장 팩'을 7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주말 동안만 획득 가능한 '두근두근 주말 팩'과 '바티칸의 주말 팩'을 업데이트 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도 이번 달 15일까지 펼친다. 새로운 하수인의 등장을 기념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시무시한 식물군 하수인 획득 후 이를 인증하면 푸짐한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신규 하수인 가운데 2종 이상을 활용해 나만의 덱을 만들고, 이벤트 게시판에 덱의 장점을 설명하면 '덱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하면 매일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