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의 휴대성 강화한 'Nintendo Switch Lite'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11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의 '휴대 모드'에 특화되어 그 휴대성을 더욱 향상시킨 'Nintendo Switch Lite'를 9월 20일에 발매한다. 희망소비자가격은 249,800원, 본체 색상은 옐로, 그레이, 터콰이즈의 세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2017년 12월 1일에 한국에서 정식 발매된 'Nintendo Switch'에는 텔레비전에 게임 화면을 출력하여 즐기는 'TV 모드', 본체의 스탠드를 세우고 2개의 Joy-Con을 나누어 둘이서 본체의 화면을 함께 보며 협력・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모드', 그리고 Joy-Con을 장착한 본체만으로 즐기는 '휴대 모드'의 3가지 플레이 모드가 있다. 가정용 TV 게임기이면서도 장소에 관계없이 다양한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높이 평가 받아, 3,400만대 이상(2019년 3월말 시점 닌텐도주식회사 연결 출하 판매 대수)이 전 세계의 다양한 장소에서 플레이되고 있다.

 

'Nintendo Switch Lite'는 컨트롤러를 본체와 일체화시켜, 작고, 가볍고, 가지고 다니기 편해졌다. 휴대 전용이기 때문에 텔레비전에 화면을 출력해서 즐길 수는 없지만, 휴대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다. 밖에 가지고 다니면서 이용하는 기회가 많은 분이나, 가족이 'Nintendo Switch' 1대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 분, 이미 가지고 있는 'Nintendo Switch'와 함께 다른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