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사전등록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17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가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모바일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생방송! 밀리시타 방송국~한국 프로듀서님을 위한 성우 초청방송~'에서 밀리시타의 캐릭터 목소리를 열연한 성우 야마자키 하루카(카스가 미라이 역), Machico(이부키 츠바사 역), 코우리 아리사(사쿠라모리 카오리 역)가 출연하여 한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사전등록 개시 소식을 알렸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사전등록 시작을 기념하여 SSR확정 티켓과 각성 아이템 등 푸짐한 사전등록 상품을 지급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보상이 점차 증가하는 SNS 이벤트와 일본 라이브 초대티켓과 항공권 등이 당첨되는 밀리시타 프로듀서소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 첫 출시되어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원소스 멀티 유즈되며 전세계에 많은 팬이 존재하는 세계적인 IP다. 2018년도 아시아 단독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티켓과 라이브뷰잉 티켓이 하루만에 매진되며, 국내 라이브뷰잉 티켓도 불과 몇 분만에 매진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중 처음으로 한국 포함 해외 각국에 동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