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네트워크 '무면허 히어로(ROGUELIKE HERO)'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네트워크가 Carrya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코미디 액션 타이틀 '무면허 히어로(Roguelike Hero)'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티븐 차우의 '트롤링 코미디' 스타일에 큰 영감을 받은 '무면허 히어로'는 PC(Steam), PS4, 닌텐도 스위치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된다.

 


 


 

오갈 곳 없는 히어로, 전통무공을 포기하고 나만의 길을 간다
'무면허 히어로'는 코믹 요소를 갖춘 액션 싱글플레이 게임이다. 다른 액션 게임들과 달리 '무면허 히어로'에게 있어 싸움은 무질서하고 변칙적이다. 주인공 구웅(苟熊)은 정의로운 영웅이 되는 것을 포기하고, 칼날이 뻔뜩이는 전쟁에서 활개치는 것 뿐 아니라 적의 낭심을 차거나 방귀를 뀌고 침을 뱉는 행위도 아무렇지 않게 행한다.
 
구웅이 사용하는 변칙적인 기술들은 다양한 도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마라 침', '생화학 방귀', '합마공(두꺼비 모양으로 웅크려 앉아 힘을 분출하는 무공)'등 독자적인 무공 스타일을 이루어 나가게 된다.

 



 

무림에 도사리는 악당들과 한바탕 지저분한 싸움질을 벌인다

게임 총괄 프로듀서인 선준(单隽)은 "우리는 모두 스스로 열심히 노력하여 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히어로라는 꿈을 꾼다. 하지만 우리는 현실 앞에서 언제나  좌절을 겪게 되고, 이러한 꿈들은 쉽게 무너질 수 있다. 하지만 항성이 뜨겁게 타오른 후 빠르게 수축하여 백색왜성으로 변하는 것과 같이, 꿈은 결코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꿈이 특별한 의미로 우리의 가슴 속 깊이 새겨질 것"이라고 말했다.

 



 

총괄 프로듀서인 선준은 "이번에는 색다른 이야기를 하고 싶다. 주인공 구웅은 진정한 의미에서의 히어로가 아니다. 그의 태도는 건들건들하며 좀 뻔뻔하기도 한 사람이다. 마치 현실에서 꿈이 무너진 우리처럼 말이다"라며 "그러나 백색왜성도 자신만의 방식이 있고,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신념이 있다. 다시 말하면 백색왜성도 자기가 지키고 싶은 사람과 일이 있는 것이다. 여러분들이 우리의 게임을 유쾌하게 웃으면서 하는 동시에, 주인공 구웅 혹은 여러분 자신의 몸에서 은은하게 비쳐지는 백색왜성의 희미한 빛을 발견하셨으면 좋겠다"고 게임의 개발 의도를 전했다.

 



'무면허 히어로'에서는 전작 '쾌참광도'와 유사하게 플레이어가 다양한 코믹 스타일 무기를 주워 싸울 수 있다. 또한  무기 투척 기능도 추가되어 적절한 시기에 무기를 던지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전투 스타일이 크게 달라진 것 외에도 카툰 느낌을 살린 화풍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의 무협 분위기에서 벗어나 플레이어들에게 유쾌하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