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삼국지킹덤디펜스'에 신규 무쌍 장수 3종 추가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1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이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에 신규 무쌍 장수 3종 등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삼국지킹덤디펜스'에 신규 무쌍 등급 장수 강유, 종회, 등애가 새롭게 등장한다. 책사 직업의 강유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자신에게는 반격 방패를 부여해 피해를 절반으로 줄이고 공격한 대상에게 반격하는 대전 스킬로 적을 상대한다. 법사인 종회는 전투력이 제일 높은 적에게 대규모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갖고 있으며, 궁수인 등애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혼란과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또 초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경험치 관문 시스템이 추가된다. 만약 내가 속한 서버의 최고 레벨 유저가 70레벨 이상인 동시에 최고 레벨 유저와 나의 레벨 차이가 10레벨 이상일 경우 해당 시스템이 활성화된다. 이외에도 장비 강화 최대 성급이 기존 5성에서 10성까지 가능하도록 확장되고, 장혼에서 장수 진영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 등 유저 편의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삼국지킹덤디펜스'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수에 따라 고기만두, 고급성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관문 돌파 시 획득한 주군 기념 주화를 교환 상점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삼국지킹덤디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