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인기 게임 4종으로 참가 예고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시연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를 진행한다.
 
넷마블이 이번 행사에 준비한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4종이다. 이 행사는 7월20일과 21일 양일간 2차로 나눠 진행된다.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가 진행된다. 이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진행이 되며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 우승상금과 LG V50 ThinQ를 증정한다.
 
또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들에게는 LG V50 ThinQ, LG 퓨리케어 미니, 텀블러, 넷마블 게임 쿠폰북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 있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토너먼트,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최고의 기기로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