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사무라이 쇼다운' '리무루루' 등 DLC 캐릭터 정보 공개

등록일 2019년08월06일 17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가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자사가 2019년 6월 27일 발매한 PlayStation4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 번역판)'의 DLC 캐릭터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한국에서는 패키지 한정 조기구입특전으로 제공되었던 시즌패스에 포함된 첫 번째 캐릭터 '리무루루'가 8월 6일(화), 오늘부터 배포를 개시한다. 또한, '리무루루'의 참전과 더불어 신규 스테이지 '카무이코탄 소게츠'가 추가된다. 정령 콘루와 함께 싸우는 전진난만한 소녀 '리무루루' DLC는 시즌패스 소유자에게는 무료로 배포되지만, PS Store에서의 개별판매 역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시리즈 첫 등장 이래로 큰 인기를 끌어왔던 '히사메 시즈마루'가 새롭게 참전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캐릭터는 본편을 소유한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배포되는 DLC이며, 2019년 9월 중에 배포를 개시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SNK는 하루 빨리 인기 캐릭터로 플레이 해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시즌패스에 포함된 DLC 캐릭터의 배포일정을 앞당기기로 결정했다. 여기에 '히사메 시즈마루'가 추가되어 매월 1명의 신규 캐릭터가 배포되고, 2019년 연내에 시즌패스 캐릭터의 배포가 모두 완료된다.

 

<배포 스케줄>
2019년 8월 6일: DLC 캐릭터 '리무루루' 배포
2019년 9월: DLC 캐릭터 '히사메 시즈마루' 배포
2019년 10월: DLC 캐릭터 '쿠비키리 사소리' 배포
2019년 11월: DLC 캐릭터 '카자마 카즈키' 배포
2019년 12월: DLC 캐릭터 '왕푸' 배포
 
뿐만 아니라 시즌패스2의 발매도 결정되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캐릭터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마지키나 미나'가 시즌패스2의 첫 번째 참전 캐릭터로 확정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