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완미세계' 모바일 버전으로 국내 공략한다

등록일 2019년08월14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펙트월드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완미세계'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Perfect World)는 글로벌 문화엔터테인먼트 그룹인 Perfect World Investment & Holding Group 에 소속 되어있다. Perfect World Investment & Holding Group 은 이미 전 세계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많은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중국 베이징, 홍콩, 상하이 등 지역과 미국, 네덜란드, 프랑스, 한국, 일본 등 국가에 수십 개의 지사를 세웠으며, 현재는 영화관, 애니메이션, 문학, 언론, 교육 등 업무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게임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는 중국 게임업계 선두자중 일원으로 PC 게임부터 모바일 게임까지 여러 인기작품을 출시 한 바가 있다. 퍼펙트월드는 '완미세계'를 포함한 '주선', '무림외전', '신마대륙', '신조협려', '소오강호OL' 등 유명PC 게임들을 출시했다. 또한 그 중 '주선', '무림외전'은 2016~2018년 사이에 각각 모바일로 출시되어 중국에서 IOS 매출 TOP3 성적을 거두었고 '완미세계' 까지 포함하면 총 3개 게임이 매출 TOP3 성적을 거둔 것.
 
유명 PC 게임 IP로 개발된 '완미세계'는 중국에서 출시 5시간만에 IOS 인기순위 1위, 24시간만에 매출 2위를 달성하였다. '완미세계' 모바일 게임은 런칭 당일 12시간안에 신규유저 260만 명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애플 APP Store에서 금일의 추천게임으로 선정되었다.

 

퍼펙트월드는 '완미세계'의 PC버전을 이미 2007년 한국에 런칭한 바 있으며, 모바일 버전으로도 조만간 한국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