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콩코리아, 中 넷이즈 개발작 '검은달' 지역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9년08월14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가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지역 스크린샷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배경은 '검은달' 초반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강남과 금릉 지역으로, 수려한 그래픽은 물론 시간과 날씨의 변화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2개 지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높은 하늘 아래 단풍이 핀 금릉과 물 안개로 흐릿한 강남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모두 게임 영상의 스크린샷이 아니라 게임을 즐기는 중에 직접 감상할 수 있는 배경들이다.

 

지역 스크린샷을 통해 보여지는 것처럼 '검은달'은 실제 날씨와 시간의 변화를 섬세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NPC나 이용자 캐릭터가 빗물에 미끄러지거나 추위에 떨면서 체력이 떨어지는 등 날씨에 영향을 받는 캐릭터의 모습까지도 볼 수 있다. 또한, 특정한 날씨 또는 배경 조건에서만 나타나는 NPC를 만나 특수한 기연을 체험하는 등 생생한 강호를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도 있다.

 

'검은달'은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 정도의 폭넓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무협 MMORPG이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스토리 선택과 달라지는 결말, 게임 내 자유로운 영상 연출, 캐릭터 스킬과 맵 생성과 같은 무한 확장 UGC 시스템이 이 같은 자유도를 뒷받침하므로 게임에 끊임없이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배경을 볼 수 있는 스크린샷을 공개했다”라며, “검은달에서만 볼 수 있는 섬세한 배경을 이번 스크린샷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드넓은 강호를 마음껏 즐기고 느끼실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사전 체험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인 '검은달'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SNS 공유하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