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14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방주지령'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방주지령'은 올해 하반기 가장 주목받는 게임으로 어령사 중국 협회에서 서비스되던 버전 그대로 한국에 적용시키는 한편, 한국에서만 공개된 애니메이션 TV CF와 웹툰 등 예비 어령사 회원 모집 과정에서도 다양한 정보 공개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혜자라는 타이틀과 함께 유저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게임이다.
 
'방주지령'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면서 레벨 목표 달성 이벤트, 로그인 보상 이벤트, 봉인의 탑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한정 뽑기 소환확률 UP 이벤트 등 다양한 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많은 예비 어령사님들의 관심을 받으며, 드디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예비 어령사님들께서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금일부터 진행되는 정식 출시 기념 인 게임 이벤트와 함께 공식 카페 및 SNS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관련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