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젤게임즈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19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월 19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인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열렙전사'의 원작 캐릭터들이 게임 오리지널 세계관 속으로 소환되어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노블레스 역시 독자들이 가장 열광했던 스토리 시점에 주인공들이 <히어로칸타레>으로 소환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초로 네이버 웹툰 3대작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노블레스를 하나의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웹툰 팬들의 기대를 더 하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오는 9월 2일까지 히어로칸타레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참여시 참여자 전원에게 차원석을 비롯한 인게임 재화와 더불어 노블레스의 주인공 캐릭터인 ‘세이라’를 지급한다.
 
또한, 노블레스 사전예약 홍보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 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사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의 노블레스 콜라보레이션 기념 사전 예약의 세부 정보는 히어로칸타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