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게임즈 '삼국지 마스터'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19년08월21일 16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그게임즈(EGG GAMES, 대표 라진규)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SLG '삼국지 MASTER(이하, 삼국지 마스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삼국지 마스터'는 전쟁과 전략의 완벽한 마스터'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실시간 국가전과 길드전, 대규모 길드 점령전 등 긴장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와 총 10개의 병종 및 100개 이상의 장수 배치 전략으로 치밀한 전략을 구사하게 하는 전략 요소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전략 전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를 수집, 강화, 합성하는 것과 더불어, 여성 장수와 결혼을 진행하고, 자식을 키워 장수로 활용하는 등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스테이지 플레이만으로도 S급 장수를 획득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장수를 등용해 나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삼국지 마스터'는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앞두고 홍보모델로 걸그룹 레이샤의 '고은', '채진', 코스프레 전문팀 RZCOS '나리'를 선정했다. 레이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필두로 무대 공연을 전문적으로 하는 퍼포먼스 전문 걸그룹으로, 2015년 디지털싱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RZCOS '나리'는 순수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그게임즈는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한 3명의 홍보모델을 통해 삼국지 마스터만의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사전예약을 기념하며 '삼국지 마스터'는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풍성한 인게임 패키지를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황금옥새 100돈과 갤럭시노트10,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총 1억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장수 PICK 이벤트'를 통해 레이샤 고은과 채진, RZCOS 나리의 비공개 화보를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 선착순 이벤트로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진라면 사발면을 100% 증정한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삼국지 마스터를 통해 이용자분들은 전략과 전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최고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