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디앤씨오브스톰 ​​​'여신차원' 공모전 대상 '강림도령' 게임에 추가

2019년08월22일 17시1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디앤씨오브스톰이 '여신차원'에 유저를 상으로 한 일러스트 공모전 1위 수상작인 '강림도령'을 공개했다.

 

‘강림도령’은 죽을 때가 된 사람을 인도하는 저승의 차사로서, 그녀에게 이름을 세번 불리게 되면 명부의 세계로 끌려간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이름에 걸맞게 여신차원 등급 중, 최고 등급인 UR+로 나타났고, 강력한 스탯과 스킬로 상대방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미 업데이트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던 여신이다.

 

또한, 지금까지 업데이트 되었던 콘텐츠 중에 가장 호평을 받았던 ‘신기’ 아이템을 드디어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유저들이 보유하고 있는 여신들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수단이며, 다른 높은 과금러들에 비해 여신을 키우지 못했던 유저들도 시공의문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강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분명 환영을 받을 시스템으로 예상된다.

 

이 뿐만이 아니라 업데이트 기념으로 8월29일까지 일주일 동안 ‘강림도령’을 한정소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강림도령’을 진화 시킬 수 있는 재료 여신들 또한 여신교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어,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한편,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께서 소중하게 그려주신 일러스트 공모전 선정 과정에서 하나 같이 고퀄리티의 작품들이 많아 선정하는데 고심과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1등 채택자의 여신이 게임에 적용 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닌 순위권에 들었던 다른 작품의 여신들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이와 같은 업데이트 소식과 자세한 이벤트 진행 내용은 여신차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판타지 라이프'를 향한 새로운 여...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서울, 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쇼케이스 기...
게임마당 '2025 지스타'에 참가해 이용자들...
세가 최대 80% 할인되는 Steam 할인 개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