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 열어

등록일 2019년08월23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이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을 8월 22일부터 시작했다.
 
'방주지령'은 미소녀 수집 RPG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 게임. 유저 친화적 BM과 운영으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유저가 늘어나고 있다.
 
진행중인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의 참여 방식은 공식카페에 개설된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방주지령'을 소재로 한 2차 창작물을 자유롭게 등록하는 것으로, 디앤씨오브스톰은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금요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당첨자 안내를 한다. 또 월 베스트 당첨자를 선정하여 추가적인 상품을 지급하는데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금과 굿즈를 제공한다.
 


 
한편 어령사 한국협회는 한국 업데이트 계획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 분량이 이미 확보되었음과 함께 한국 서령의 등장, 풀 오토 기능 등 다양한 정보가 포함됐다. 풀 오토 기능과 한국 서령 주몽과 해모수 등은 9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게임 내 즐거움 외에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한 굿즈 상품에 대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령사님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 또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도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환영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우리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주지령'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