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2019년08월23일 14시1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총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 카드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상대방을 만났을 때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로 대전을 펼치는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캐주얼한 게임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카드게임과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어플리케이션 가운데 높은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에서 직접 선정해 스토어 메인에 노출시켜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시스템이다.
 
현재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평점 4.7점으로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이용자들의 높은 평점과 게임의 완성도, 독특한 게임성 등을 인정 받아 8월 29일까지 구글 피처드에 노출될 예정이다.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에 앞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미국 애플 앱스토어 보드게임 카테고리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 글로벌 피처드를 기념해 유튜브에 특정 해시태그를 달고 대전 영상을 올리면 보상을 지급하는 '유튜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결과 구글 글로벌 피처드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늘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 그리고 유저와 적극 소통하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죤 쿠팡 로켓배송 입점 기념 '기가바이...
밸로프 '클럽엠스타' 홈가든 시즌13 업데이...
앤유 PC MMORPG '벨라토레스' 개발자 인터...
한국콘텐츠진흥원–한국게임자율정책기구, ...
메가링크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8일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