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생사를 가르는 진검승부, 인트라게임즈 '사무라이 쇼다운' 닌텐도 스위치판 12월 12일 발매

등록일 2019년08월29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주식회사 SNK(CEO 토야마 코이치)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을 12월 12일(목)에 정식발매 한다.

 

역대 인기 캐릭터 13명과 신규 캐릭터 3명이 참전하는 시리즈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초기 작품으로부터 1년 전의 이야기를 다룬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국내에서는 2019년 6월 27일, PlayStation®4판의 발매를 전후로 PlayX4에서의 이벤트 매치, 아프리카 TV 파이트 매치, 팀 스피릿제로 온라인 토너먼트, e스포츠라운지 ‘후에고’의 사무라이 쇼다운 오프라인 모임 발족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연달아 개최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대표하는 격투게임의 최강자 ‘인생은잠입 선수’가 EVO 2019에 출전하여 세계 1위를 차지하는 등 쾌거를 이룩하기도 했다. 또한, 8월 14일 배포된 1.10 패치에서는 캐릭터간의 밸런스가 대폭 조정되면서, 팬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모으고 있다.

 

12월 12일(목),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되는 '사무라이 쇼다운'은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모드 등 닌텐도 스위치만의 특징을 활용해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테이블 모드에서는 조이콘을 분리해 나눠잡기를 하면 1대의 기기로도 언제 어디서나 대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한, 12월 12일에 발매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스위치판의 예약 특전으로 1999년 네오지오 포켓 전용 소프트로 발매됐던 '사무라이 쇼다운! 2'의 스위치판이 무료로 제공된다. 본 작은 귀여운 포켓 사이즈의 검사들이 등장하는 이식판으로서 32명의 캐릭터가 참전하는 대전 게임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