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작과 거장의 만남,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자 하루 만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08월29일 17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9일(목),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서 개발 중인 2019년 자사의 최고 기대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자 수가 예약 오픈 하루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달빛조각사'는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신작으로,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다채로운 콘텐츠, 독특한 직업군 등이 특징이다.

 

28일(수) 사전 예약을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예약 시작 당일 약 79만 명의 이용자가 예약에 참여했으며, 20-30대 층의 호응에 힘입어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서버 선점 이벤트에도 참가자가 몰려 기존보다 서버를 두배로 증설하는 등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달빛조각사' 커뮤니티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응원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