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이저' 신규 서버 '에귄'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9월11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이저(KAISER)'에 신규 서버 '에귄'을 추가했다.

 

넥슨은 신규 서버 에귄을 도입한 데 이어 카이저, 아슬란, 레나 등 일반 서버 3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한 서버로 통합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카이저에 처음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9검 +5방어구 세트를 지급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인 신화 던전을 추가했다. 이달 26일에는 신화 등급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간제 신화 무기를 제공한다.

 

오랜 기간 카이저를 플레이 한 이용자를 위한 아이템 복구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작년 6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아이템 강화 도중 파괴된 영웅 등급 이상 아이템(계정당 1회 한정)을 복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은 이달 26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을 모아 영웅 등급 장비, 영웅 재련석, 추석 이벤트 펫 등 아이템 10종을 만들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