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검은사막과 네네치킨, 대만에서도 통했다... 펄어비스 '네네치킨X검은사막' 콜라보 제품, 대만서도 인기

2019년09월11일 11시2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네네치킨과 출시한 콜라보 제품을 대만에서도 9월 9일 선보였다.

 

펄어비스가 지난 7월 국내에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검은사막 모바일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에게 란' 세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선보인 콜라보 상품이다.
 
여세를 모아 검은사막 모바일과 네네치킨이 대만에서도 '치킨박스'를 내놓았다. 대만에서 네네치킨의 '치킨 박스'를 주문하는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에는 '치명적인 돌파의 연금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부민 펄어비스 대만 지사장은 “펄어비스의 게임을 즐기는 대만 이용자를 위해 과거부터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해오고 있다”라며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를 비롯해 별도의 출시 쇼케이스를 여는 등의 행사를 개최해왔고 앞으로도 이용자와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용자 혜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작년 8월에 대만에 출시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대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현재 양대 마켓 매출 TOP 20을 유지하고 있다. 대만 TOP 20에 오른 한국 게임은 현재 3개뿐이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은 '타이베이 게임쇼 2019(Taipei Game Show 2019)에서 'Game Star Award' 온라인 부문 은상과 모바일 부문 10대 인기상을 수상하며 대표 한류 게임으로 현지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