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이버 '프로젝트 꽃', 청년 혁신가 웹툰으로 소개하는 마케팅 캠페인 통해 소상공인 지원

등록일 2019년09월20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청년 혁신가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담은 마케팅 캠페인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청년 스몰비즈니스의 철학과 성장 스토리를 재조명하고, 이용자에게 보다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함이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이름을 불러주세요'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IT플랫폼을 이용해  성장하고 있는 가업을 잇는 청년과 혁신 사업가들의 이야기를 조석 작가의 웹툰과 웹툰을 기반으로 한 애니툰 광고로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캠페인에서는 수제화 장인, 펫테크사업자, 문배주 제조자 등 다양한 업계에서 종사하는 청년 사업가 8명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전통적으로 이어져 내려오는 기존의 사업을 IT플랫폼과 기술을 활용해 새롭게 혁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조석 작가 특유의 재치를 더한 웹툰으로 재탄생해 읽는 재미를 더한다.

네이버는 2016년부터 '프로젝트 꽃'을 통해 네이버와 함께하는 스몰비즈니스와 창작자들이 갖고 있는 다양성의 가치와 철학을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올해 10월에는 한달동안 강원도 강릉을 중심으로 한 4번째 '백반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네이버는 백반위크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이버 '프로젝트 꽃'의 '이름을 불러주세요 시즌3' 웹툰은 9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8주간 만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