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세계 최고 명품그룹 '루이비통' 롤드컵 파트너가 되다... 루이비통-라이엇게임즈 ‘2019 롤드컵' 파트너십 체결

2019년09월22일 15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이 라이엇게임즈가 개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과 관련된 파트너십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다. 

 

e스포츠 인사이더 및 다수의 해외 e스포츠 매체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롤드컵을 위한 특별한 소환사컵의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중이다. 루이비통은 1854년 파리에 있는 노브 데 카푸친느 거리에서 루이 비통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 오늘날 샤넬, 에르메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알려졌다. 

 

이번 파트너십에서는 루이비통의 여성 컬렉션 아티스트 디렉터인 니콜라스 게스키에르(Nicolas Ghesquiere)도 참여해 챔피언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e스포츠 리그를 위해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가 파트너십을 맺은 경우는 이번이 처음으로 리그의 성과에 따라 향후 e스포츠 리그 파트너십 체계에 막대한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엇게임즈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책임자인 나즈 알레타하(Naz Aletaha)는 “루이비통을 이번 롤드컵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라이엇게임즈와 리그오브레전드의 지난 9개 시즌 동안 업계에 미친 영향력을 알릴 수 있는 역사적인 파트너십으로 앞으로도 이러한 파트너십이 계속해서 넓어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롤드컵은 10월 2일부터 11월 10일까지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다양한 지역을 거치며 개최되며 첫 단계인 플레이 인 스테이지는 10월 2일부터 5일, 7일부터 8일까지 독일 베를린의 ‘LEC 스튜디오’에서 1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게 된다. 결승전은 11월 10일 프랑스 파리의 ‘아코르호텔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이 장소는 지난해 10월 세계 최고의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BTS가 유럽 투어 마지막 공연을 했던 장소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