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탄산수 업체 '소다스트림'과 제휴 파트너십 이벤트 실시

2019년09월23일 14시0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세계1위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40여성타겟의 요리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펩시콜라로 유명한 글로벌 식품기업 펩시코(펩시)가 인수한 탄산수 업체 ‘소다스트림’이 캐주얼게임이라는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전략적 파트너쉽의 일환이다. 게임 내 다양한 인벤토리와 채널을 통해서 소다스트림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양사 마케팅적인 협력을 진행한다.

 

‘마이리틀셰프’의 국내서비스하고 담당하고 있는 그램퍼스는 금일부터 다음달까지 4주간 ‘소다스트림’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과 특별 제작된 프로모션 클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푸르트하우스’의 테마를 전체 클리어 한 유저와 손님 코스튬을 구매한 유저 대상으로 40대의 소다스트림을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펼쳐지는 셰프대회를 통한 1천명의 랭커들 중 추첨을 통해서 40대의 소다스트림 기기를 증정한다. 총 80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주차별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양사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프로모션 클립이 게임 내 상영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채널에서는 소다스트림의 신모델인 ‘제네시스V2 / 스피릿 스타터패키지’를 정상가격에서 40%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 세련된 모델로 제작된 제네시스V2와 더불어 레드,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을 제공하는 스피릿 모델의 전체적인 패키지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X ‘소다스트림’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팝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포토]'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서브컬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