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K 'WWE 2K20'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첫 공개

등록일 2019년10월08일 16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2K는 이번 달 22일에 출시를 앞둔 자사의 대표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 'WWE 2K20'의 게임플레이를 살펴볼 수 있는 '스텝 인사이드(Step Inside)'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WWE 2K20 게임플레이가 최초로 공개되며, 표지 모델인 베키 린치(Becky Lynch)와 로만 레인즈(Roman Reigns) 외에도 포 호스위민(Four Horsewomen), WWE 레전드 및 신예 슈퍼스타들의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더 핀드' 브레이 와이엇('The Fiend' Bray Wyatt)을 비롯해 공포 테마 캐릭터들과 독특한 배경이 공개되어 DLC 콘텐츠 '범프 인 더 나이트(Bump in the Night)'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다.

 

아울러 'WWE 2K20 오리지널: 범프 인 더 나이트'는 예약 구매자에게 보너스로 제공되며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WWE 2K20는 2019년 10월 22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0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