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K 'WWE 2K20' 마이커리어 모드 공개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2K가 이번 달 22일 출시를 앞둔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 'WWE 2K20'의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 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올해의 마이커리어 모드에서는 WWE 명예의 전당에서의 연설을 시작으로 WWE 슈퍼스타들과의 기억을 회상하고 고등학교 시절 첫 경기부터 NXT 진출, WWE 최정상에 오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사상 최초로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팀을 결성해 혼성 태그 매치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론다 로우지, 더 뉴데이, 베키 린치, 아담 콜, 벨베틴 드림, 아이코닉, 사모아 조 등 40명 이상의 슈퍼스타가 등장하며 이들의 목소리와 함께 생생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마이커리어의 특정 지점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결정할 수 있고, 선택한 내용은 주인공의 경기와 팀, 그리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커리어 의상, 오리지널 캐릭터, 특별한 테마의 경기장이 제공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잠금해제 할 수 있다.

 

한편,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WWE 2K20는 2019년 10월 22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