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을 발매 예정, CFK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 신규 정보 공개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자사가 한국어 번역판으로 발매할 예정인 PlayStation4 신작 소프트웨어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진격 해전 RPG이다.
 
본 작품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3D 모델로 구현돼 각 캐릭터별 전용 스토리 및 본편과는 별도로 특정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서브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다. 스토리 모드와 함께 다른 시간 축의 이야기의 에피소드 모드를 수록하고 있어 엄청난 볼륨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스토리는 풀 보이스를 지원하고, 전투 시 박력 있는 3D 슈팅의 전투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가 360도로 자유롭게 이동 및 슈팅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배틀인 익스트림 배틀 모드가 있어, 다양한 적 함대가 등장하며 실전 같은 모의전이 가능하다.

 

한편,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2019년 가을 중 발매 목표로 로컬라이즈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 및 한글화 진행 사항에 대해선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