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PC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2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Steam(디지털)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 번역판)를 발매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 번역판)는 거대한 자연이 인상적인 게임으로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농장과 마을을 함께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속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의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등장한다.

 

또한 메인 스토리 이외에 준비된 서브 스토리는 메인 스토리의 5배 이상 볼륨으로 수록된다.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이야기' 시리즈의 재미요소 뿐만 아니라 방대한 맵 안에서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본 작품은 '목장이야기' 시리즈의 과거 작품과는 달리 연애, 결혼 요소는 없지만 마을 사람을 비롯한 등장 인물의 호감도를 올리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