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소셜삼국 리부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인 '푸푸게임'을 통해 이모션플러스(대표 노철)의 '소셜삼국 리부트'를 채널링 서비스한다.

 

'소셜삼국 리부트'는 삼국지 소재의 레트로풍의 영지형 전략게임(Domonion Strategy Game)으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플랫폼 형태로 출시했다. 푸푸게임 이용자들은 PC 온라인 버전의 '소셜삼국 리부트'를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병력과 자원을 생산하는 영지를 동시다발적으로 뺏고 뺏는 전투가 핵심이다. 자원의 생산과 보급을 통해 세력을 키워나가고,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전략적 자유도와 밸런스가 중요한 요소로 손꼽을 수 있다. 여기에 우수 영웅을 영입하여 적재적소에 잘 활용하는 것 또한 전략의 핵심으로 볼 수 있다.

 

소셜삼국리부트는 현재 게임을 실행하기만 해도 게임 플레이 초반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무조건 제공하고, 군주 3등급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시크릿 패키지를 통해 7성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혜택은 푸푸게임을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소셜삼국 리부트는 삼국지게임을 즐겨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게임이다. 이전 전략 게임을 즐긴 이용자분들께 향수와 정통 전략 게임의 재미를 제공해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푸푸게임에서 영지형 전략 게임의 진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