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이엠텍아이엔씨 '지스타 2019 단독 부스에 제품 지원

등록일 2019년11월08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타(G.STAR) 2019에 참여하는 이엠텍아이엔씨(emTek, 대표 이덕수)의 단독 부스에 제품을 지원한다.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는 매년마다 누적 관람객수를 갱신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행사이다. 이에 이엠텍아이엔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단독 부스(C28)를 마련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메인 무대와 프리미엄 체험존 PC에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제품들이 다수 채용되어 함께 전시된다.
 
먼저 프로게임단 선수들과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는 메인 무대의 PC에는 얼마 전 출시된 게일(GeIL)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에보 X2(EVO-X II)가 사용되었다. 순간의 판단과 조작이 승패를 가르는 게이밍 환경에서 게일의 에보 X2 고성능 메모리는 안정적인 시스템 자원과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엠텍아이엔씨는 엔비디아(NVIDIA)사의 최신 지포스(GEFORCE) RTX 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존 역시 마련하였다. 다양한 최신 게임들을 통해 지포스 RTX 의 뛰어난 성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이 체험존에는 마찬가지로 게일의 에보 X2 고성능 메모리가 사용되었으며, 커스텀 수랭이 적용되어 뛰어난 그래픽의 게임 못지 않는 화려함이 더해진 시스템에는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메쉬파이(Meshify) S2 모델과 디파인(DEFINE) 비전(VISION) RGB 메돌, 최근 출시된 벡터(VECTOR) RS 와 함께 리안리(LIAN LI)사의 PC-O11 다이나믹(DYNAMIC) 모델 등이 사용되었다.
 
아울러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엠텍아이엔씨 부스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이벤트 경품 역시 함께 지원하여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엠텍아이엔씨와 당사는 오래 전부터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기에 지난해에 이은 지스타 2019 단독 부스 출전에 흔쾌히 지원을 결정하였다"라며, 이어 "이엠텍아이엔씨의 성공적인 지스타 참여를 기원하며, 더 많은 유저들에게 양사의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도록 지스타가 마무리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린씨앤아이의 다양한 제품들이 지원된 이엠텍아이엔씨의 벡스코 행사장 내 단독 부스 위치는 B2C 관 C28 구역이며,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일반인 관람객을 맞이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