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지스타 2019' 신작 라인업 공개

등록일 2019년11월11일 12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는 11일,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를 앞두고 자사의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체험 위주의 부스 구성'에 포인트를 두고 준비한 그라비티는 역대 자체 최고 출품작과 시연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총 부스 규모는 2017년보다 늘어난 80개 부스, 신규 출품작도 8개 작품이다. 

 

이 중 ‘지스타 2019’를 통해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IP 게임은 총 6종이다.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가 그 주인공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신규 타이틀에 대해 기존 라그나로크의 감성을 잘 살리면서도 각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와 그래픽, 콘텐츠 등에 차별을 두는 등 다방면으로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든 신규 출품작은 그라비티 부스에서 직접 시연이 가능하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