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9]'소녀전선' 이상형 월드컵과 ‘랑그릿사' PVP 아레나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한 X.D. 글로벌

등록일 2019년11월14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금일(14일) 개막했다. 지난해 '소녀전선'과 '얼티밋 스쿨' 등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국내 유저들과 만난 X.D. 글로벌이 올해에도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X.D. 글로벌은 올해 '랑그릿사'와 '소녀전선', '제5인격' 그리고 국내 서비스 예정작인 '염왕이 뿔났다'를 중심으로 부스를 꾸몄다.

 

먼저 '소녀전선' 이벤트로는 각종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비롯해, '소녀전선' 인형 중형제조 대결과 '레바'의 드로잉쇼, '디제이맥스' 콜라보 복각 기념 '서새봄을 이겨라' 등의 이벤트가 준비됐다. 자신이 좋아하는 전술인형에 투표하는 이상형 월드컵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랑그릿사' PVP' 아레나와 퀴즈쇼, 영웅 뽑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제5인격'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e스포츠 무대도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X.D. 글로벌이 서비스하는 게임의 머천다이즈(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 또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개막식 전 관람객 맞이를 위한 막바지 준비 중인 X.D. 글로벌 부스의 전경을 일부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