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 2종 선보여

2019년11월19일 16시2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SK텔링크(대표 김선중)가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과 손잡고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존 제휴 요금제는 '골프존 5GB' 및 '골프존 3GB' 등 2종으로, 모든 가입 고객에게 월 1만원 상당의 '골프대디 멤버십'이 무료로 제공된다(상품 해지 시까지 평생 제공).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이 만든 골퍼 맞춤형 유료 멤버십으로 골프존 이용권 증정, 샷분석, 스윙분석, 스크린/필드/골프용품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 5GB'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3만9600원에 데이터 5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이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 사용이 적은 고객이라면 부가세 포함 월 3만3000원에 데이터 3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을 기본 제공하는 '골프존 3GB'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제휴 요금제를 'SK세븐모바일'의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S'와 단말결합 가입 시 출고가 41만7000원의 특S급 갤럭시S9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골프존 제휴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 제휴 요금제' 2종에 가입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골프장, 스크린골프, 골프용품/의류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신규 가입 시 2만원,  1년 유지 시 추가 1만원 증정)  보다 자세한 정보는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링크 김광주 MVNO사업본부장은 "스크린골프 주 이용층과 온라인을 통해 알뜰폰 구매하는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들의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고, 이를 통해 사업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9.81파크 제주, 포켓몬 콜라보 테마 '메타 ...
부산경제진흥원 '부산 청년 이스포츠 대회'...
넥슨 '블루 아카이브', GS25와 2차 컬래버...
넥써쓰, AI 게임 제작 서비스 기업 버스8과...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