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오스 크로니클'에 신규 콘텐츠 '고드자일의 증명' 추가

등록일 2017년01월20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이 윙스튜디오(대표 허인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 '카오스 크로니클(Chaos Chronicle)'에 신규 콘텐츠 '고드자일의 증명'을 추가했다.

'고드자일의 증명'은 다른 유저들의 '도플갱어'와 전투를 벌이는 수동 PvP(Player ver. Player) 콘텐츠로 총 15개의 '전투 스테이지'로 구성 된 '일반 모드'와 '어려움 모드'를 제공한다. '전투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보상 상자'를 터치하면 '증명의 배지', '룬',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고드자일의 증명'에서 획득 가능한 '증명의 배지'와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 룬'을 새롭게 추가했다. '조디악' 시스템 내 '초월 영웅'에만 장착 가능한 '스페셜 룬'은 '일반 룬'보다 높은 능력치를 해당 영웅에 부여한다.

이와 함께 별자리를 콘셉트로 한 '조디악' 코스튬 4종을 '라크네', '세리스', '아그네스', '애쉬' 등 '영웅' 4종에 추가했다.

넥슨은 2월 23일까지 '모노의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던전 플레이', '영웅 소환', '결투장 참여' 등 미션을 통해 '신년카드'를 지급한다. '신년카드'의 누적 수에 따라 '5~6성 영웅 예약서', '정예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7일 동안 누적 접속하면 '정예 장비 승급석' 5개 및 '루비(200)', '4성 영웅 선택권' 등을 지급한다.

한편 '카오스 크로니클'은 화려하고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시나리오를 갖춘 모바일 RPG로, 총 1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고유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8월 총 8개 언어로 136개국에 출시한지 한 달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순항 중이다.

'카오스 크로니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오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