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프렌즈, 넷플릭스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공개

2019년12월12일 10시39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라인프렌즈(LINE FRIENDS)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 '브라운앤프렌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11명을 주인공으로 제작되는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19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 1억 5,800만 명이 넘는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넷플릭스와 함께 '브라운앤프렌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선보임으로써 '브라운앤프렌즈'의 글로벌 인지도와 영향력을 한층 확대하고,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로 보다 특별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넷플릭스 역시 전 세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IP를 활용해 국가와 연령을 뛰어 넘어 다양한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브라운앤프렌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는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를 포함 다양한 연령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도시의 일상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구성, 3D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진다. 톡톡 튀는 개성, 친근한 매력으로 글로벌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큰 사랑을 받아온 브라운앤프렌즈가 이번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매력적인 세계관에 깊이를 더하고 캐릭터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프렌즈 김경동 부사장은, “그 동안 라인프렌즈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자사 인기 IP를 MZ세대가 열광하는 영상,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각화된 형태의 콘텐츠 영역으로 확장해왔다”며,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라인프렌즈 IP의 글로벌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캐릭터 브랜드에서 나아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서 전 세계 콘텐츠 업계에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아람 야쿠비안(Aram Yacoubian)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디렉터는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들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스티커로 탄생 후,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협업으로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라인프렌즈의 새로운 세계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넥써쓰, 0% 수수료 '크로쓰페이' 적용한 '...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 보호자 게임리터러...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中 서비스 연장...
웹젠 '샷온라인', 눈꽃 축제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V26 시즌 스타트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