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2M' 특별 생방송 '리니지2Mc의 밤', 동시 시청자 수 4만 명 돌파하며 마무리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특별 생방송 '리니지2Mc의 밤'이 16일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다. 마지막 방송은 역대 최다 동시 시청자 수인 4만 명을 돌파하면서 '리니지2M'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엔씨소프트는 16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특별 생방송 '리니지2Mc의 밤'의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다. '리니지2Mc의 밤'은 '리니지2M'을 즐겨 플레이하는 BJ '난닝구'와 '율무', 연예인 '김창열(닉네임 창열이형)'이 출연하는 생방송으로, 2019년 12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했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리니지2M'의 강화 콘텐츠를 활용한 이벤트와 즉석에서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출제하고 전체 이용자와 특정 서버 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배포했다. 다양한 보상을 배포하는 것은 물론 '리니지2M'의 재미를 함께 나누는 특별 생방송답게 마지막 방송은 동시 시청자 수 4만 명을 돌파해 '리니지2M'을 향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엔씨소프트의 소인섭 사업실장은 "다시 한번 준비해서 더 재미있는 방송 보여드리겠다"라며 "공식 방송은 마지막이지만, 유튜브 등의 채널에서 앞으로도 많은 방송을 통해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